본문 바로가기
원격 솔루션/위즈헬퍼(원격지원)

농협은행 원격 지원 상담, 위즈헬퍼로 더 편리하게

by ahranta 2024. 10. 28.

 

요즘 은행 업무가 온라인으로 많이 이루어짐에 따라 비대면 고객 상담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화나 문자 상담만으로는 해결이 쉽지 않을 때, 그렇다고 해서 직접 은행을 방문할 시간이 없는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원격 지원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농협은행은 위즈헬퍼라는 원격 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농협은행을 이용하면서 원격 지원이 필요할 때 화면 공유 상담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TEP 1. 농협은행 홈페이지 접속해서 고객센터 홈페이지 찾기

가장 먼저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농협은행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탭을 찾아서 클릭해 주세요.

 

농협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화면공유 상담이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아래의 화면에서 한 번 더 화면공유 상담이라는 버튼을 한 번 더 클릭해 주세요.

농협은행 화면공유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고 화면공유 상담까지는 필요하지 않다면 ARS나 1:1 문의 등의 방법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STEP 3. 접속번호 입력 후 원격 지원받기

마지막 단계입니다. 화면공유 상담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원격 지원 서비스 사이트로 연결되는데요. 상담원이 안내해 주는 접속번호 4자리를 숫자 키 패드에 입력해 주시고 접속 버튼을 눌러주시면 관련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전문 상담원과의 원격 상담이 가능해집니다.

 

 

WizHelper - 원격지원서비스

농협 상담원이 고객님의 PC를 직접 보면서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help.nhbank.com

 

정말 간단하죠? 이처럼 위즈 헬퍼라는 원격 솔루션을 통해 원격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ARS 전화 서비스에 비해 직접 고객의 화면을 보면서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복잡한 문제나 기술적인 문제에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1️⃣ 우리나라 최초의 원격 지원 솔루션, 위즈헬퍼

위즈헬퍼는 무려 1993년에 국내 최초로 개발된 원격 지원 솔루션으로, 원거리의 PC와 모바일 디바이스에 원격으로 접근하여 화면 공유 및 제어를 통객지원, 기술 지원, 사내 업무 관리 등 다양한 업무에 활용 가능한 원격 지원 서비스입니다. 위즈헬퍼는 특허 기술이 적용된 SSL 보안 통신 및 AES 256 암호화 통신으로 안전한 원격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Window, Linux, Mac, Android, iOS까지 다양한 OS를 지원하고 최대 6명의 고객까지도 동시에 원격 지원이 가능합니다.

 

✅ 위즈헬퍼 도입에 따른 기대 효과

1. 업무 처리 시간 감소

불편 사항을 즉시 해결하여 업무 처리 시간을 단축합니다. 고객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전체적인 업무 흐름이 개선됩니다.

2. 고객과 사용자 편의성 강화

실시간 고객 화면 접속 및 조작 지원을 통해 고객은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이며, 사용자 경험을 향상합니다.

3.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의 업무 특성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각 고객에게 최적화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개인화된 접근 방식은 고객의 신뢰를 쌓고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기여합니다.

4. 고객 불만 감소

조작이 원활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여, 불만을 최소화합니다. 고객은 언제든지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심리적 안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문제점 즉시 해결

유선 상담으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도 원격 지원을 통해 즉시 해결함으로써, 고객의 불편을 신속히 해소합니다. 이는 고객의 신뢰를 더욱 높이고, 재발 방지에도 기여합니다.

 

 

 

이제 위즈헬퍼와 함께 빠르고 간편하게 원격 지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