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격 솔루션/위즈헬퍼(원격지원)

원격지원의 모든 것, 위즈헬퍼 사용법 특징 총정리

by ahranta 2024. 12. 31.

 

 

원격지원 솔루션의 기준, 위즈헬퍼

 
 

위즈헬퍼는 국내 최초 원격지원 서비스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빠르고 신속하게 PC나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를 원격으로 연결하여 화면 공유 및 제어를 통해 고객지원, 기술 지원, 유지 보수, 무인장비 관리 등 여러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고객 맞춤형 원격 설계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직관적인 UI와 함께 Windows, Linux, Mac, Android, IOS까지 모든 환경에서 최적화된 지원을 제공합니다.

🔍위즈헬퍼 도입 효과

 

 

 

1. 통합 원격 지원 서비스

위즈헬퍼는 1회성 원격지원 Agent(원클릭) 원격지원을 통합하여 사용자가 용도에 따라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2. 개인정보 유출 방지

고객의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다양한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정보 유출에 민감한 고객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업무 효율성 증대

상담 내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자료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업무 효율이 배로 높아지는 관리가 가능합니다.

4. 고객 만족도 향상

접근이 용의하고 고객 맞춤형 접속 페이지(전용 APP)으로 신뢰도 향상과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처리로 인하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위즈헬퍼로 PC 원격지원 하는법 - 상담원 편

 

1. 상담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실행📩

위즈헬퍼 상담원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로그인하면 대기창에 접속번호 1세션이 자동 생성됩니다.

2. 고객에게 원격 연결 안내💻

위즈헬퍼 대기창에 생성된 접속번호 4자리를 고객이 접속 페이지에서 입력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고객이 설치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바로 원격 연결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3. 원격 연결 완료✅

상담원은 원격 연결 이후 상단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

 
 

PC는 물론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쉽고 편하게!
무인기기 관리까지 위즈헬퍼로 한 번에 해결하세요

 

위즈헬퍼는 PC 버전뿐만 아니라 모바일 버전인 모바일 헬퍼를 통해 상담원이 고객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원격으로 접근하여 화면을 공유하고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접속번호 입력만으로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고, PC 원격지원과 동일하게 화면 저장, 녹화 시작/중지/확인, 회전 금지, URL 전송, 상태 바 조정, 그리기, 화질 선택, 화면 확대/축소, 자동 조절, 화면 차단, 상하 반전, 파일 전송, 상담 이관, 소리 듣기, 음성 채팅 등 다양한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또한 전국의 POS/Kiosk 지원, 첨단 장비에 대한 실시간 기술 지원, 재택근무 및 스마트워크를 위한 개인 PC 제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위즈헬퍼 인터페이스

위즈헬퍼는 직관적인 UI와 최적화된 기능을 바탕으로 최상의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즈헬퍼 주요 기능

🎯위즈헬퍼 레퍼런스

다양한 공공기관 금융기관, 다양한 분야의 기업에서 위즈헬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